* 연예인

권민아 "지민은 무서운 존재" 양다리 논란, 극단적 선택 시도

40대청년 2021. 7. 29. 14:28
반응형

 

출생

1993년 9월 21일 (27세)

부산직할시 해운대구 재송동

(現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천사명

민아링 (MINARING)

언제나 하프를 연주하는 천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안동 권씨

신체

158cm, 46kg, AB형

가족

어머니, 언니 권민정(1989년생),

사촌오빠 강호진, 반려견 모찌

학력

재송여자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

데뷔

AOA 1st 싱글 앨범 'Angels' Story'

소속사

불명

MBTI

ENTP

취미

글쓰기, 캘리그래피, 영화 · 음악 감상, 산책

종교

무종교

별명

맹아, 밍아, 머두링

 

 

그룹 '에이오에이(AOA)' 출신 권민아가 양다리 의혹이 제기된 전 남자친구를 저격하고 나섰다.

 

29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 남자친구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잠수 타지 말고 연락해라 너가 거짓말 한 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 전 여자친구한테 돈 빌린 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만"이라며 "전 여친 뒷담화 미친듯이 까고 연락 안 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 됐고 이러쿵 저러쿵 힘든 거 다 이야기 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나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 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 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 걸로 좀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 거 보고 나서야 너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 거 이해가 가더라 누가 보면 수천만원 쓴 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 돼서 수천만원 바라? 몇 백은 부족해?라고 폭로했다.

 

마지막으로 "너희 어머니가 그랬지 나보고 너가 모든 걸 잃었으니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하지 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을 들을 이유가 없을 것 같다"며 "사람이면 너 입으로 너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 전에"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최근 SNS를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그가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자 "헤어진 지 얼마 안되서 만나게 된 것은 눈살 찌푸려질 수 있는 걸 이해하지만 허위글로 인해 상처받고 싶지 않다"라며 두분한 바 있다.

 

이후 전 여자친구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화록 등 증거물을 공개하며, 권민아가 거짓말 한 사실을 밝혔다. 결국 권민아는 사과 후 SNS 활동을 그만두는 등 자숙하겠다고 선언했으나, 전 남친에 대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다.

 

 

권민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자필 입장문을 게재했다.

 

"인스타그램을 당분간 끊고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해놓고서는 또 한 번 불편한 시선을 주게 됐다"는 사과로 글을 시작한 그는 "그냥 입 다물고 있기에는 유씨(전 남자친구)의 사건도, 신지민 언니의 사건도 점점 더 당사자인 제가 겪은 내막과는 너무 다른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29일 본지의 취재 결과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과다 출혈 상태였으며, 권민아와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걱정한 지인이 집을 방문해 빠르게 119에 신고 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한 것으로 확인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