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집사부일체 새멤버 유수빈 수지 응원 집 나이 프로필 정리

40대청년 2021. 7. 11. 15:55
반응형

11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 에는 새 멤버를 보증하기 위해 원년 멤버 이상윤이 깜짝 보증인으로 등장했다. 오랜만에 다시 만난 멤버들은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이어 이상윤은 새 멤버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멤버들에게 추천 이유를 공개했다. "알또(알수록 또라이)다.", "예능계의 독보적 인물" 등 새 멤버를 소개하는 이상윤의 보증 멘트에 멤버들 역시 궁금증이 커지기 시작했다.

 

출생

1992년 11월 6일 (28세)

부천시 CI 경기도 부천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0.4cm, 76kg, 260mm

가족

부모님, 형(1986년생)

학력

무제-123133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 / 학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데뷔

2016년 영화 '커튼콜'

 

유수빈은 첫 예능의 긴장감을 풀기 위해 예능 선배이자 친한 동료인 수지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특히 이승기와 친분이 두터운 수지는 이승기에 대한 조언을 건넸다. 과연 수지가 알려준 꿀팁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촬영에서 유수빈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유수빈은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자신의 하루 일상이 담긴 자기소개서 영상을 공개하였다. 유수빈은 방 안 의자에 쌓인 옷가지들 만큼 넘치는 인간미를 보여줬다. 이에 양세형은 "카메라가 있다고 꾸미지 않는 솔직한 모습이 좋다" 며 유수빈에게 호감을 보였다.

'예능 태아' 유수빈의 첫 사부로는 '레전드 예능사부' 김수미가 출격한다. 멤버들과 오랜만에 재회한 김수미 사부는 새 조합의 멤버들에게 ‘밥정(情)’을 만들어주기 위해 으리으리한 한상을 차렸다. 예상치 못한 진수성찬에 눈이 휘둥그레진 멤버들은 게눈 감추듯 음식을 먹어치워 사부를 흐뭇하게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