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임창정 아내 서하얀 나이 결혼 이혼 아들 딸 자녀 집 인스타그램 과거 프로필

40대청년 2022. 2. 23. 23:57
반응형

임창정 아내 서하얀 나이 결혼 이혼 아들 딸 자녀 집 인스타그램 과거 프로필

출생

1973년 11월 30일 (48세)

경기도 이천군 백사면 송말리[1]

(現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송말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풍천 임씨

거주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 경기도 고양시 일산신도시[2]

신체

171cm[A][4], 62kg[A], B형

가족

아버지[6], 어머니[7], 1남 3녀 중 셋째

배우자

서하얀(1991년생, 2017 결혼 ~ 현재)

학력

이천남초등학교 (졸업)

이천중학교 (졸업)

이천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영상학 / 중퇴)

직업

가수, 배우, 사업가

병역

사회복무요원 마크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9]

종교

개신교 → 무종교[10]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데뷔

배우: 1990년 영화 〈남부군〉

가수: 1995년 1집 〈이미 나에게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changjung3309/following/

 
반응형

서하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an___314/

 

임창정은 지난 2017년 18세 연하의 비연예인 서하얀 씨와 재혼했다. 임창정은 이혼한 부인과의 사이에 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재혼한 아내 사이에 두 아들이 있다.

 

임창정은 아내가 하이힐 신는 걸 유난히 좋아한다는 소문에 대해 "키는 제가 작고 집사람은 176㎝ 정도다. 그래야 제가 돋보인다. 되게 멋있는 여자가 길에서 가는데 옆에 남자를 본다. 되게 예쁜 여자 옆에 있는 남자는 어떨까 궁금하지 않나. 기분 좋다. 높은 힐 신고 다니라고 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임창정은 자신을 5형제의 아빠라고 소개하면서 "첫 번째는 아들을 낳고 싶었다. 그런데 줄지어 아들이 나왔다. 그리고 묶었다"고 밝혔다.

 

그는 '다시 태어나도 아내랑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난 아내와 결혼 못 할 것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나는 아내가 만날 수 있는 남자 중 꼴찌인 것 같다. 살아보니 그걸 더 느낀다"며 "꼴찌 남편을 만나 고생하는구나 싶었다. 근데 아내는 '그래도 나한텐 1등이야'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집안일을 해본 적이 없다. 저한테 요구하지도 않는다"며 자신의 도움없이 아내가 4번이나 혼자 이사를 하기도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저도 그렇다. 내가 (집안일을)하는 걸 싫어한다. 손이 더 간다더라"고 공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