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야구선수 이대형 여자친구 타격폼 연봉 나이 근황 리즈 키 은퇴식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40대청년 2021. 8. 24. 15:00
반응형

 

프로필 야구선수 이대형. 이대형은 1983년 7월 19일 생으로 나이는 38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 라고 합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키는 186cm 체중은 78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림초를 졸업하고 무등중, 그리고 이어 광주 일고까지 졸업해 고졸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supersonic53go/

. 이대형은 광주 일고 시절 투수를 하다 어깨부상으로 인한 수술을 해서 군면제를 하게 되었네요. 가족으로는 사촌동생 나용기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를믿으며포지션은 외야수 입니다. 이대형은 2003년 드래프트 2차 2라운드를 통해 프로에 입단했습니다. 현재는 은퇴 선언을 해 야구 관련 활동은 하지 않네요.이대형은 kt 위즈시절 연봉 2억원으로 계약했는데요. 2년 총액 4억원 기준으로 계약했다고 하네요.

이대형은 은퇴후 유튜브 채널 슈퍼소닉 이대형 채널을 개설해 앞으로 팬들과 해당 채널을 통해 소통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자신의 나무위키를 읽으며 잘못된 정보를 직접 수정하거나 '고소해' 라는 말장난을 치기도 했어요.

반응형

이대형은 '비디오스타' 에 붕중근,심수창,김태균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이날 이대형은 김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비디오 스타에 나왔다고 발언해 집중시켰는데요. 알고보니 김숙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전재산을 주겠다고 한 발언을 듣고 나왔다고 하네요. 이대형은 이날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했지만 김숙은 이것으로는 부족하다 했어요.

이대형은 야구계 꽃미남으로 불릴만큼 잘생긴 외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이를 동료들도 알고 있었는지 함께 출연한 동료 선수들에게도 외모 칭찬을 받았어요.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신체도 갖고 있어서 모델 활동을 했었어도 대성했을 것이라는 말을 듣기도 해요.

과거 이대형은 리더의 연애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리더의 연애 출연 당시 첫 등장 부터 소개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심지어 소개팅 장소를 떠나려다 다시 리더를 찾아가는 등 소개팅 현장을 보고 있는 사람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햇어요.이번 포스팅에서는 야구선수 이대형 여자친구 타격폼 연봉 나이 근황 리즈 키 은퇴식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즐거운 포스팅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2021.08.24 - [* 연예인] - 개그우먼 황신영 나이 남편 세쌍둥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과거 고향 학력 키

 

개그우먼 황신영 나이 남편 세쌍둥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과거 고향 학력 키

한편 황신영은 1991년 7월 8일 출생으로 나이는 30세인데요. 키는 174cm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3녀중 둘때라고 하네요. 또한 배우자는 1986년생 안수현으로 2017년 12월 30일에 결혼해 현재까지 관

kangoffroad.tistory.com

2021.08.23 - [* 연예인] - 민영삼 캠프 사퇴 나이 프로필 학력 대학 부인 가족 유튜브 재산

 

민영삼 캠프 사퇴 나이 프로필 학력 대학 부인 가족 유튜브 재산

민영삼 캠프 사퇴 나이 프로필 학력 대학 부인 가족 유튜브 재산 출생 1960년 5월 9일 (61세) 전라남도 목포시 본관 여흥 민씨[1] 학력 목포홍일중학교 목포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사회학 / 학사) 고

kangoffroa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