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하정우 프로포폴 불법 투약 재판 인정 1000만원 벌금 구형

40대청년 2021. 8. 10. 21:15
반응형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으로 재판을 받게 된 배우 하정우씨가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하다”고 말했는데요. 하씨는 10일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 형사24단독 박설아 판사 심리로 열린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첫 재판 기일에 출석하기 앞서 취재진과 만나 이같이 말하며 “성실히 재판에 임하겠다”고 했어요.

앞서 검찰은 2019년 1~9월 하씨가 서울 강남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벌금 1000만원에 약식 기소했지만 법원이 정식 재판으로 넘겼죠. 약식 기소는 혐의가 가벼운 사안에 대해 검찰이 재판을 열지 말고 서류로만 심리해 처벌을 해달라고 법원에 청구하는 절차지만, 법원이 약식 명령이 부당하다고 판단할 경우 하씨처럼 정식 재판에 회부할 수 있어요.

하씨는 검찰 기소 후 입장문을 내고 “여드름 흉터로 피부과 치료를 받아왔고 레이저 시술과 같은 고통이 따르는 경우 수면마취 상태에서 치료받기도 했다”고 밝혔어요. 하씨는 이날 “여전히 피부과 치료 목적으로 프로포폴을 투약했다는 입장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죄송하다”고 했어요.

이어 열린 재판에서 하씨는 모든 혐의를 인정헀고 검찰은 벌금 1000만원을 구형했다. 하씨 측 변호인은 “대부분 범행이 시술과 함께 이뤄졌고 의료인에 의해 투약됐다는 사실을 참작해달라”고 했어요.

반응형

하씨는 최후 진술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대중 배우가 좀 더 신중하게 생활하고 모범을 보였어야 했는데, 제 잘못으로 동료와 가족에게 심려를 끼치고 피해를 준 점을 고개 숙여 깊이 사죄한다”며 “매우 부끄럽고 염치없지만, 사회에 기여하는 건강한 배우가 되고 이 자리에 서지 않게 더욱 조심하며 살겠다”고 했어요.

하씨는 “저의 모든 과오를 앞으로 만회하고 빚을 갚을 수 있게 재판장님께 선처를 부탁드린다”고 했어요.   선고는 다음달 14일 열릴 예정인데요. 하씨는 재판이 끝난 후 취재진과 만나 “앞으로 주의 깊게 조심하게 살겠다. 죄송하다”고 했어요.

 

유애자 감독관 인터뷰 나이 프로필 문재인 선수시절 누구

유애자 경기 감독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유애자 감독관은 한국배구연맹(KOVO) 경기운영위원 겸 대한민국배구협회 홍보부위원장이에요. 올드 배구 팬들에게는 1980년대

kangoffroad.tistory.com

 

 

배우 서은수 나이 키 학력 고향 단발 드라마 영화 인스타 과거

배우 서은수는 한국의 여배우인데요. 1994년 3월 2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태어났어요. 서은수 배우의 본명은 이정민인데요. 서은수라는 예명은 회사 대표님이 지어줬다고 해요. 이정민이라

kangoffroa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