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배우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키 과거 고향 몸매 학력

40대청년 2021. 8. 22. 09:20
반응형

배우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키 과거 고향 몸매 학력

 

출생

1996년 1월 20일 (25세)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언니

신체

키 167.7cm

데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

소속사

어썸이엔티

학력

상암중학교 (졸업)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 학사)

종교

불교

MBTI

ENF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zzisss/

d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본능에 충실한 여대생 오빛나를 연기한 배우 양혜지(25)는 20일 화상 인터뷰에서 "시청자 입장에서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었는데 곧 끝난다고 생각하니 섭섭하다"며 이같이 말했어요. 오빛나와 남규현(김민귀 분) 커플은 주인공인 박재언(송강)-유나비(한소희) 커플 못지않게 시청자들의 응원을 많이 받았어요.

자유로운 삶을 추구해온 빛나가 규현으로 인해 자신의 '철칙'을 깨는 과정은 아찔한 연애 게임을 보듯 흥미진진했어요. 양혜지는 "'알고있지만,'은 사랑과 후회, 그리고 조금 발전하고 더 어른이 되어가는 그 과정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보여준 것 같다"며 "실제의 나와 달리 궁금한 건 바로바로 묻는 성격의 빛나를 연기하면서 희열도 느꼈다"고 했어요.

반응형

"빛나는 웹툰에서도 초반에 강렬하게 등장하거든요. 스타일과 표정도 워낙 튀는 편이고요. 그런 화려한 느낌을 그대로 가져오고 싶었어요. 또 러브라인이 생기면서부터는 당찬 면뿐만 아니라 귀여운 부분도 보여주기 위해 변화를 줬죠." 양혜지는 이어 "빛나는 가벼운 연애만 해왔지만 그건 깊은 연애를 아직 못 해봤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했다"며 "빛나도 규현을 통해 조금은 도전할 마음이 생겼고, 그게 바로 성장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덧붙였어요.

그는 또래 배우들과의 호흡도 최상이었다며 팀워크를 자랑했는데요."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현장에서 힘든 점도 있었지만 분위기만큼은 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기분이 들 정도로 즐거웠어요. 물론 낮은 시청률에 대해 아쉬움이 전혀 없지는 않지만, 많은 분이 보고 즐겼으면 하는 생각 정도이지 작업 자체는 정말 행복했어요. 또 대학생 때 생각도 많이 났고요. 물론 현실과 달리 극 중 친구들은 시험공부를 안 했지만요. (웃음)"

그는 그러면서 "특히 전작 '라이브온'에서와 같은 사람인지 몰랐다는 반응이 참 듣기 좋았다"며 "이번에는 빨간 머리 빛나로 기억해주실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했어요.2017년 '전지적 짝사랑 시점'으로 데뷔한 후 최근 '날씨가 좋아지면 찾아가겠어요', '라이브온', '알고있지만,'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양혜지는 "무궁무진한 문을 연다는 기분으로 새로운 캐릭터들과 계속 만나고 싶다"고 했어요.

그러면서 아직 '알고있지만,'을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에게 '정주행'을 권하기도 했어요."자기 전 맥주 한잔하면서 나른한 느낌으로 보기 좋은 작품이에요. 천천히, 그리고 편하게 다가와 주세요. (웃음)"

2021.08.22 - [* 연예인] - 홍성흔 나이 프로필 과거 아내 부인 결혼 자녀 학력 근황 인스타 키

 

홍성흔 나이 프로필 과거 아내 부인 결혼 자녀 학력 근황 인스타 키

홍성흔 洪性炘 | Seong-Heun Hong 출생 1976년 12월 12일 (44세) 강원도 휘장 강원도 횡성군 CI 횡성군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학력 서울공릉초등학교 (졸업) 중앙중학교 (졸업) 중앙고등학교 (졸업)

kangoffroad.tistory.com

 

2021.08.21 - [* 연예인] - 아이콘 바비, 결혼 발표 나이 키 프로필 학력 인스타그램 자녀 고향 본명 실명

 

아이콘 바비, 결혼 발표 나이 키 프로필 학력 인스타그램 자녀 고향 본명 실명

본명 김지원 (金知元) / Kim Ji-won 본관 경주 김씨 출생 1995년 12월 21일 (25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75cm, 68kg, O형 가족 부모님, 형, 약혼자[3], 자녀(2021년 9.

kangoffroa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