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배우 박정민 나이 고향 키 학력 인스타 여장 여자친구 유이 고려대

40대청년 2021. 8. 15. 13:07
반응형

 

출생

1987년 3월 24일 (34세)

충청북도 충주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씨

신체

178cm, 63kg, B형

학력

한일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심볼 고려대학교 (인문학부 /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로고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종교

무종교

소속사

샘컴퍼니

데뷔

2011년 영화 파수꾼

별명

뀨디

배우 박정민은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했어요. 박정민은 학력이 대단한데요. 중학교 시절 전교권에서 놀았고, 공짜로 오라는 학원을 골라다니면서 명문기숙학교인 한일고등학교에 진학 뒤, 고려대 안암캠퍼스 인문학부에 진학했어요.

하지만 연출에 뜻을 품고 자퇴하기로 결정했어요. 이후 한국 예술 종합학교 영화과에 합격했어요. 박정민은 파수꾼,들개,일리있는 사랑 등에 출연했는데요. 응답하라 1988에서는 성보라와 헤어진 남자친구 박종훈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어요.

배우 박정민이 '남매의 여름밤' 배리어프리 버전 제작에 참여했어요.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에 따르면 박정민과 윤단비 감독은 지난 6월 서울산업진흥원(SBA) 녹음 스튜디오에서 '남매의 여름밤' 음성해설 녹음을 진행했다고 해요.

반응형

녹음에 참여한 윤단비 감독은 "영화의 배리어프리버전 작업은 줄거리를 해설하는 것이 아닌 영화의 감각과 체험을 언어에 담아내는 작업이었습니다. 박정민 배우의 따뜻한 음성으로 완성된 내레이션은 눈을 감고도 '남매의 여름밤'을 선연한 풍경으로 각인시켜줍니다. 또 다른 감각으로 여름밤의 공기를 느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밝혔어요.

박정민은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은 언젠가 한 번 쯤 꼭 해보고 싶은 작업이었습니다. 제 목소리가 사랑스러운 이 영화를 해치지 않았기를 조심스럽게 바래봅니다"라고 겸손한 소감을 전했어요.

'남매의 여름밤' 배리어프리버전은 2017년부터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지원하고 있는 효성그룹 제작지원으로 완성됐는데요. 효성그룹은 매해 두 편의 영화를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지원하고 있으며, '남매의 여름밤'은 올해 첫 번째 제작지원 작품에요.'남매의 여름밤' 배리어프리버전은 온, 오프라인 공동체상영 신청을 통해 관람가능하다고 해요.

 

임세영 나이 연봉 지퍼 방송사고 자녀 나이 프로필 남편 직업 인스타그램

임세영 쇼핑호스트, 전 PD 출생 1977년 4월 11일 소속 CJ ENM(쇼호스트) 학력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경력 2018.07~ CJ ENM 오쇼핑부문 쇼호스트 CJ오쇼핑 쇼핑호스트 CJ홈쇼핑 마케팅팀 CJ홈쇼핑 프로듀

kangoffroad.tistory.com

 

박주미 나이 키 남편 이장원 프로필 인스타그램 학력 아들 드라마

박주미는 한국의 여배우에요. 1972년 10월 5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어요. 박주미 나이는 48세에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네요. 박주미 키는 163cm이고 몸무게는 42kg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관계는

kangoffroad.tistory.com

 

반응형